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Q&A

Q&A

게시판 상세
제목 미스트 분사 노즐 불량
작성자 미스티안 (ip:)
  • 작성일 2018-07-03 09:43:5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
평점 0점

안녕하세요. 고객님.

미스티안입니다.


먼저 제품불량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미스티안 고객센터(070-8248-0020/ 11AM~5PM)로 연락주시면 바로 교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제품 생산과정에서 검품을 하고 있으나, 사람이 수작업으로 하는 일이다보니 실수가 생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미스티안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좋은하루 보내세요~ ^^

 


 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 미스티안 미스트 처음 쓰는 고객입니다
미스트를 세병을 함께 구매했는데 , 어제 개봉한 미스트 노즐이
불량이라 이렇게 글 남깁니다 . 브랜드만의 이용방법 있는데 제가
몰라서 이용에 불편함을 겪은줄알고 각종 사이트에서 검색도 해봤지만 제품의 불량인것 같네요 , 혹시나 싶어서 같이 구매했던
다른병들도 새상품이지만 분사해봤더니 너무 잘 분사되고 내용물도
좋으네요.. 제품 불량으로 사용못하는 이제품 어떡하면 좋을까요?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